[문화뉴스 MHN 가평, 권혁재 기자] '2018 KOCAF-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이(이하 코카프)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동안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캠퍼 550팀(약 2,200명)과 콘서트 참가자 2,000명 총 4,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코카프에 참가한 어린이 참가자가 키즈존에서 미니바이킹을 즐기고 있다.

이번 ‘2018 코카프(2018 KOCAF)’는 종합 캠핑레저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캠핑 페스티벌로, 1일차에는 키즈존(미니바이킹, 레일기차, 물놀이보트, 3D어린이극장)과 함께 메인스테이지에서 '코카프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또한, 코베아 신제품 전시와 함께 브랜드존(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마트, 삼진제약, 교월웰스, 스마트빔월드, 로이비쥬얼) 운영, 레크레이션, 게릴라 게임,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패션타투 등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과, 2일차에는 인기가수 에디킴, 장재인, 김태우, YB밴드의 공연과 화려한 불꽃놀이로 시원한 봄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코베아 코카프(KOCAF)'는 건강하고 안전한 캠핑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는 캠핑 축제로 매회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과 특별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kwon@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