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랜드프로 강남학원이 부동산 소액투자 마스터 교육과정 RSM(Real estate Smart Master) 3기 모집과 관련하여 6월 2일, 6월 7일에 2차에 걸쳐 공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SM 3기 모집 1차 설명회는 6월 2일 토요일 오후2시, 2차 설명회는 6월 7일 목요일 오후7시에 서울 서초구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명만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참여를 신청하려면 RSM 3기 모집 공개설명회 웹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성함, 휴대폰 번호를 남기면 된다.

설명회 당일 강의 교재와 함께 부동산 소액투자 마스터 교육과정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초보자도 소액투자에 도전해 볼 수 있는 부동산 투자전략 비법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서울 RSM 3기 모집 1차 공개설명회(6월 2일)는 부동산 절세전략 전문가 김윤석 교수가 참여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먼저 1부에서는 RSM 교육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RSM 3기 교육과정은 7과목 총 75시간 4개월 과정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1:1 랜드프로 부동산 전문가 그룹의 온라인 투자컨설팅이 지원된다. 아울러 수료식, 워크샵, 임장수업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2부에서는 김윤석 교수가 ‘부동산투자와 절세 8계명’을 주제로 현장강연을 진행한다. 김윤석 교수는 절세와 탈세의 구분, 신고기한의 중요성, 부동산 투자 시 유념해야 할 절세 8계명 등을 다양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3부에서는 경품 추첨 행사가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RSM 20% 수강할인권(1명), 신간 ‘부동산투자입문서’(2명), ‘재개발 재건축 이제 시작이다’(2명)를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은 RSM 온/오프라인 10% 수강할인권, 랜드프로 5만원 수강할인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서울 RSM 3기 모집 2차 공개설명회(6월 7일)는 수익형 부동산 경매전문가 이영욱 대표의 강연이 진행된다. 1차 설명회와 마찬가지로 1부는 RSM 교육과정을 설명하며 2부에서는 ‘100세 시대!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경매투자전략’ 주제 강연이 이어진다. 이 시간에 수익형 부동산 경매전문가 이영욱 대표가 설명하는 실전낙찰 7단계,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수익형, 차익형 투자노하우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이어 3부에서는 경품 추첨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부터 중개실무, 경매, 상가/토지 투자, 수익형부동산 등 부동산 전문가과정까지 체계적인 부동산 전문 교육을 선보여 온 학원으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특강을 상시 진행 중이다. 과정별로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초급, 중급, 고급단계에 있는 수강생 모두 부담 없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학원은 이론과 다채로운 실전 성공사례를 보유한 전문 교수진이 분야별 현장 강의를 진행하며 판서 위주의 딱딱한 강의가 아닌 빔 프로젝트를 활용해 수강생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