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김포시 풍무지구의 오피스텔 '풍무 SD세븐팰리스'가 지난 5월 25일 분양홍보관의 문을 열었다. 

e마트 트레이더스와 홈플러스 등 대형유통시설과 다양한 문화시설, 초·중·고교의 우수한 학군과 대형의료시설 등 이미 완벽한 주거단지로써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김포 풍무지구는 곧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통해 서울 접근성은 10분대로 더욱 빨라지게 된다. 

이 같은 생활인프라와 교통인프라를 빛나게 하는 것은 바로 풍부한 배후수요다. '풍무 SD세븐팰리스'는 인근 마곡지구를 비롯해 일산 업무단지 등 개발계획이 다수 포함되어 있고, 고촌복합개발지와 한류월드, 그리고 고양 방송문화콘텐츠밸리, 일산테크노밸리를 비롯한 각종 개발계획과 현재 배후수요의 혜택을 직·간접적으로 받을 전망이다. 

해당 사업들로 인한 고용 효과는 36만명 이상으로 예측되며, 고용 인원들을 수용해야 하는 임대시장이 활황을 띌 것으로 보인다. 특히 풍무신도시의 상업시설 및 업무시설 종사자도 오피스텔을 필요로 하는 배후수요다. 

쾌적하고 빠른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김포 한강로와 외곽순환대로와 같은 수도권 주요 도로로의 진입이 쉽고, 풍무역(개통예정)을 통한 서울로의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풍무역에서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는 2정거장 밖에 되지 않는데, 김포공항역에서 갈아타면 디지털미디어시티, 서울역, 마곡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에 20~50분 내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풍무 SD세븐팰리스는 특화설계도 갖췄다. 전 세대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등 주요 가전제품이 모두 갖춰져 있다. 또한 복층형 오피스텔의 한계인 단순한 침실구조를 벗어나 개인 휴게공간인 내부테라스 설계로 탁트인 개방감과 여유로움까지 제공하게 된다.

풍무 SD세븐팰리스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4-1 우성SB타워 7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