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피부과 화장품에서 출발한 셀라피는 피부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세포 단위의 케어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와 임상실험을 지속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 가운데 리얼더마 셀라피(Cellapy)가 전국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에이리페어 크림 1+1 기획세트(Love me KIT)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에이리페어 크림이 판매1위 (2017년 자사몰 기준)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특히 제품에 독자성분인 GM-A.Repair Complex™외 EGF, 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진정을 돕는다.

‘Loveme KIT’는 에이리페어크림(50ml) 1+1 구성에 2종 샘플도 함께 증정된다. 또 추가 20% 할인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판매된다.

셀라피 마케팅팀은 “최근 제품의 성분과 효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착한 성분의 화장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며 “깐깐한 화해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인 만큼 이번 ‘Love me KIT’ 에 대한 기대가 크다” 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1+1 구성에 추가 할인을 비롯해 특별 증정 혜택까지 제공되는 ‘Love me KIT’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리페어크림은 손상된 피부장벽에 도움이 되는 EGF, FGF 및 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까지 입증했다. 또한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에서 사용감 만족도 93.6%, 보습력 만족도 92.2%로 깐깐한 화해 유저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셀라피는 올리브영 입점 기념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사항은 셀라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