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2018 고아웃캠프’에 참여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났다. 

아임닭은 지난 25일부터 2박 3일간 충청남도 태안 석갱이캠핑장에서 열린 ‘2018고아웃캠프’에 참가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고아웃캠프’는 국내 최대규모 캠핑 페스티벌로 참가자들이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액티비티존, 비어&푸드존, 라이브 쿠킹 쇼, 요가 클래스,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파머스 마켓이 열렸다.

아임닭은 부스로 참가해 시식행사, 소원온도계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만났다. 아웃도어 활동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2040직장인들과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주로 아임닭의 부스를 찾았다. 

아임닭은 대표 인기 제품인 아임닭 프랑크 소시지를 비롯해 닭가슴살 크런칩과 육포 등 닭가슴살 간식을 선보였으며, 아임닭 제품을 활용한 캠핑용 꼬치 레시피도 공개해 많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부부들은 아임닭 프랑크 소시지가 돼지고기로 만든 햄이나 소시지가 아닌 닭가슴살 제품이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칼로리나 나트륨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다며 반색했다. 휴대나 조리가 편리해 캠핑에서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시식 행사였음에도 현장 구매 문의가 줄을 이었다는 후문이다. 

현장 진행 이벤트도 활발하게 운영됐다. 캠퍼들의 단합력을 이끌어내는 소원온도계 이벤트를 통해 달성률에 따라 아임닭 굿즈와 다양한 상품이 주어졌다. 매일 수백 명이 참여하고 SNS에 현장 사진을 인증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색다른 현장에서 기존과 다른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서 새로운 경험이었다. 활동적인 고객들인 만큼 제품이나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우리도 더 즐겁게 고객분들과 소통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