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볼륨감 있는 몸매 관리에 대한 욕구가 커지면서 성형외과 개원가에는 가슴성형수술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빈약하고 밋밋한 가슴으로 인해 고민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하기 위해 인터넷 또는 SNS를 통해 가슴성형 잘하는 병원이나 잘하는 곳을 검색하여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신사역 부근에 위치해 있는 가로수성형외과 이형교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환자들의 경우 인터넷에 의존하여 가슴성형 잘하는 병원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 자신에게 어떠한 보형물을 사용하는지, 수술 시 안전한 병원인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가슴성형은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흉곽사이즈를 고려해 현재 가슴의 모양과 크기, 유두와 유륜의 모양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보형물의 종류와 크기 등을 선택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원장은 “가슴성형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성형외과전문의와 수술 전 정확한 진단 및 검사를 통하여 수술 후 부작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고, 전신마취를 동반하는 큰 수술이다 보니 안전한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원내에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개인별 맞춤 마취를 통해 안전한 수술을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비로소 아름다운 가슴성형 결과를 위한 방법이 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