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1~3층 300평에 이르는 국내 대규모 강아지분양 브랜드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강아지분양, 인천강아지분양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몰이 중인 ‘펫갤러리아’ 김포본점은 항시 50여종 300여 마리의 강아지들을 분양 및 전시하고 있어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이번 6월달은 애견분양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사랑으로 강아지 400여 마리를 선보이며, 최대 30~50%까지 분양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 대규모 애견테마파크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대규모 리모델링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근사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세스코 손소독기, 해충방지시스템 등으로 더욱 청결한 환경을 제공 중이며, 전문인 비숑프리제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말티즈분양, 푸들분양을 중심으로 다양한 50여종 이상의 견종들을 볼 수 있다.

김포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미니비숑, 화이트포메분양, 토이푸들분양 등 인기견은 물론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시추, 바셋하운드분양까지 많은 견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많은 견수, 견종 보유로 고객들에게 우선순위의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어 주말일 경우 1층에서 대기시간이 30분 정도 있을 만큼 많은 인기가 많고 최근 단모·장모치와와분양으로도 많은 고객들께서 찾아온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인기 요인으로 애견 분양팀, 위생 케어팀, 미용 케어팀, 온라인팀으로 구성된 5개 그룹의 분양 전문상담사, 애견케어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 등 분야별 전문가 30여 명이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이 가능함으로써 반려생활에 대해 모든 것들을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그 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할인 이벤트를 메인으로 총 많은 이벤트들을 실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펫갤러리아의 VIP 서비스로는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 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포메, 미니비숑, 말티, 토이푸들 등의 국내 우수한 혈통을 보유한 전문 켄넬들과의 제휴 업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우수한 강아지들을 저렴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펫갤러리아는 김포, 일산 등의 경기지역을 비롯해 서울 강남구, 은평구, 관악구, 영등포 등 80여 곳의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에 강아지를 공급 및 분양을 해주며 일반샵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퀄리티의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고 안양, 광진구, 송도, 부평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분당, 송파, 홍대, 부천에서 강아지분양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펫갤러리아의 서비스 및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