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분당 메가스터디 학원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2시 '합격을 위한 바른 변화, 다른 결과!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3 및 N수생들은 6월 7일에 있을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비하여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더불어 18학번 새내기지만 다시 한 번 대입을 준비하여 도전하는 수험생, 독학으로 공부하지만 불안한 학생들은 자신에게 최적화된 재수 및 반수 학원을 선택할 때이다.

이번 설명회는 6월 평가원 과목별 난이도 및 응시 현황 분석과 더불어 6월 모평 이후 수능까지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수능을 준비하는 고3, N수생뿐 만 아니라 학부모들도 참여 가능하고, 특전으로 '메가스터디 입시전략 연구소 설명회 자료집'이 제공된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수험생들이 심리적으로 위축될 수 있지만, 자신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수능까지 학습전략을 세우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예약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7월 19일 목요일 오후 7시 '2019학년도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내신성적으로 미리 전략을 세우고, 전년도 지원 사례를 통해 수시 합격의 방향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