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어느덧 여름의 초입이다. 올해도 예년처럼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미리 피서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보다 고즈넉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인파로 붐비는 휴가철을 피해 이른 휴가를 다녀오는 것도 좋다.

낙조가 아름다운 서해안, 충남 태안은 안면도와 태안 해안 국립공원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휴양지로,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바쁜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여행지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충남 태안군 남면 신온리에 위치한 안면도펜션, 안면도 바닷가 펜션인 '가슬송펜션'은 안면도 초입이자 마검포 해변 인근에 자리 하여 편리한 교통 입지와 다양한 즐거움을 두루 갖춘 태안 추천 펜션으로 유명하다.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태안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백사장항이 가까워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정원 가운데 동화 속 별장처럼 자리한 이곳은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과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투숙객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한다. 총 세 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각 오붓한 커플 객실, 가족 객실, 최대 14명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태안 커플펜션, 태안 가족펜션은 물론 태안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각 객실에는 각종 취사도구와 생활 집기가 꼼꼼히 마련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바비큐 시설을 완비하여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여행의 운치를 돋우거나, 주변 산책로를 거닐며 삼림욕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넓은 정원은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좋다. 윤택한 자연 환경을 갖추었으니 펜션 인근 저수지에서 민물낚시, 갯바위낚시를 할 수 있고, 가까운 바다에서는 해수욕, 조개잡이, 갯벌체험을 하는 등 폭넓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마검포 해수욕장을 비롯해 아이들의 자연 학습으로 안성맞춤인 안면도 쥬라기박물관, 태안 빛 축제, 꽃 축제의 주요 행사장인 네이처월드와 가까워 태안 여행 명소를 돌아보며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마검포 추천펜션, 안면도 추천펜션 '가슬송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태안 가슬송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