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올해 102회를 맞은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는 오는 6월 23일~24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400개 이상의 웨딩업체가 참여하여 예비 부부들이 다양하게 결혼준비 할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웨딩쿨 관계자는 "올해 102회를 맞은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에서 가장 오래된 웨딩컨설팅인 만큼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최상의 혜택과 퀄리티 높은 웨딩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온만큼 최고의 만족도를 안겨드릴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웨딩쿨은 웨딩컨설팅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매 년 대형 웨딩박람회를 진행하여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웨딩패키지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 회 개최마다 5,000쌍에 육박하는 방문객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구/경북지역 명품 대구웨딩박람회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 웨딩 컨설팅 기업 웨딩쿨이 개최한 것으로, 각종 현장 체험과 함께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예복, 가구, 가전,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 사은품이 제공된다.

웨딩쿨 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내 웨딩홀 계약 시 최대 200만원 가량 비용을 절감할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실시간 예약 현황 조회 및 섭외, 2인 시식권 지원, 대관료 무료,식대할인 및 폐백음식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기와 만족도가 가장 높은 스드메 패키지는 본식드레스대여 및 스드메 실속패키지 등 선택의 폭을 넓혔고 그 외 2018년 웨딩촬영뉴샘플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정 계약 시에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 무료, 고급 액자 및 식전영상 제작을 포함 총 8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업그레이드 혜택 역시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102회를 맞아 사전신청·현장 방문만 해도 주어지는 4가지의 선물을 포함, 웨딩드레스 경매, 맥모닝 햄버거, 브라이덜샤워, 결혼택일, 사주, 궁합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허니문은 ‘18~’19 신혼여행 얼리버드 특가를 오픈하여 인기 신혼여행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혼여행 패키지 최저가를 보장하는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의 참여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이 마련된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혼수 장만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부부들이 한 곳에서 원스톱 혼수쇼핑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복, 예복, 예물은 최대 50%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구매금액 별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 유수의 웨딩 업체만을 엄선한 이번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 시 입장료를 무료로 배부하고 있으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