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엘지 전자 렌탈 공식 판매점 LG이샵(주)는 듀얼인버터건조기, 트롬건조기 등을 렌탈하는 고객에 한해 렌탈료 무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건조기는 세탁만으로 제거가 힘든 옷 속의 유해세균을 99.99% 살균 건조해주며, 자연 건조로 제거가 힘든 숨은 먼지를 2중 안심필터로 모아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번거롭게 직접 청소할 필요 없이 청소 중인 것을 알려주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 기능이 있으며, 여름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에어 리프레쉬 코스'와 여름에도 뽀송한 침구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침구털기 코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섬유유연시트로 섬세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6개월 마다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받아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LG건조기 렌탈시 첫달 렌탈료 무료가 적용된다. 여기에 이샵에서는 사은품을 1+1으로 제공한다. 먼저 테팔 프라이팬과 마켈란젤로 쿨러백, 핸디청소기, 14인치 선풍기 중 1종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그리고 유선 진공청소기, 물걸레청소기, 탄산수 제조기, 목어깨마사지기, 토스터기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특히 6월 13일까지 렌탈 고객에 한해 5만원 모바일상품권도 증정된다. 이 같은 혜택은 7월 10일 설치 완료에 한한다. 

건조기와 함께 LG건강생활가전인 스타일러,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여름에 필요한 생활가전을 함께 렌탈하면 각 제품마다 매월 렌탈료 5천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엘지 이샵에서 렌탈하면 계약, 설치 및 서비스 등 모두 LG전자의 직접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공기청정기는 최대 10개월, 정수기는 최대 6개월의 렌탈료 무료 혜택도 제공하며, 제휴카드 할인, 프리미엄사은품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LG이샵은 LG전자 렌탈 공식판매점으로 렌탈판매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 초기 부담비용이 0원으로 등록비, 설치비 모두 무료이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샵(주)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