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주식정보 전문 브랜드 ‘청인인베스트’가 2년 연속(2017~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열린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또 한번 수상한 ‘청인인베스트’는 주식/자산관리 전문가들이 설립한 ㈜청인인베스트먼트(대표 오한결)의 주식정보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시상식에서 ‘청인인베스트’는 전문가의 투자 성향이나 전문성, 수익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전문가별 맞춤형 서비스’와 유니버스 투자운용 시스템 및 철저한 위험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본 기업의 전문가들은 계속된 저성장, 저금리 상황 속, 개인 투자자들의 고충에 공감하여 주식투자 접근성을 높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설립 이래로 꾸준히 개인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성장가치를 지닌 기업, 단기관점 투자 흐름, 저평가 기업 등의 연구에 주력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기업의 전문가들은 철저한 리서치와 검증된 분석을 통해 단기-중기-장기 목적에 따른 주식을 추천하며 주식교육, 자산관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청인인베스트의 투자 성과는 주/월/분기별로 투명하게 공개되고, 실제 계좌 인증으로 신뢰를 더하고 있다.

청인인베스트 관계자는 “주식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교육, 자산관리, 맞춤형 서비스의 품질을 높인 결과 2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정보 격차 없이 고객들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한국마케팅 포럼이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한 시상식으로 분야별 브랜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총 44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