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지난 10일 방영된  C'TIME '뷰티끌레르' 에서 프로듀스101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소희의 몸매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보조제로 슬림코치 '쭉쭉빠져라', '쑥쑥빠져라'가 공개 됐다. 

늘씬한 몸매를 가진 셀럽 들의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을 풀어내며 본인이 필수로 먹는 다이어트 식단도 함께 공개한 것이다. 

슬림코치 '쭉쭉빠져라','쑥쑥빠져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일반적인 원료 조합이 아닌 경희대학교 내과교수의 과학적인 원료 조합을 통해 탄생한 다이어트보조제 이다. 

한가지의 주원료가 아닌 두 가지의 원료를 하나의 제품에 담아, 2가지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쭉쭉빠져라' 는 가르시니아 와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합쳐져 체지방을 감소해 주며, 한국인의 주식인 탄수화물 섭취시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억제 하는데에 도움을 준다. '쑥쑥빠져라' 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녹차 카테킨의 조합으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성분으로 언급되는 와일드망고, 보이차, 히비스커스추출물 등등이 부원료로 쓰였으며 비타민까지 까지 함유해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을 더했다. 

한편 방송된 C'TIME '뷰티끌레르'에서는 소희 외에도 최정원, 민도희 등 다른 MC들이 함께 출연해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영양제와 다이어트보조제 의 성분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섭취해 보는 등의 직접적인 관심을 보였다. 

슬림코치는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40% 파격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슬림코치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토어팜 에서 구매 가능하다.   

단, 다이어트보조제는 정해진 권장량을 정확히 파악하여 섭취해야 한다. 과다 복용 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이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