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숨 가쁜 일상으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자연의 품만큼 그리운 것이 없다. 맑은 공기, 선선한 바람으로 도심 속 공해에 찌든 몸과 마음을 씻어내고 싶다면 경기도 가평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청정 자연 가평은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국내 휴양지로서, 다양한 즐거움과 뛰어난 숙박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 여행 코스로 각광받는다. 

경기 가평군 북면 적목리에 위치한 가평 계곡 펜션인 ‘하늘마루펜션’은 가평 명지산 끝자락 2,500여 평 규모의 드넓은 부지 위에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부터 다양한 부대시설을 골고루 갖추어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는 가평 추천 펜션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곳은 가평 커플·가족펜션, 가평 단체펜션으로 거닐기만 해도 기분전환이 절로 되는 넓은 정원에는 천연보호 식물로 지정된 희귀 야생화가 가득하고, 인근에 흐르는 1급 청정수 계곡에서는 사계절 빼어난 절경과 함께 산메기, 버들치 군락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50년 이상 가꾸어진 잣나무 숲이 펜션 주변을 두르고 있으니 숲길을 따라 피톤치드 샤워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머물기만 해도 삼림욕 효과를 충분히 누릴 수 있다.

또한 이곳은 가평 야유회 펜션으로 한여름에도 무더위를 느낄 수 없는 곳으로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온 가족이 넉넉히 머물 수 있는 가족 객실, 최대 18명까지 숙박 가능한 단체 객실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으며 종일 이용 가능한 계곡 평상을 대여하고 있으므로 명지산 계곡 나들이 코스를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부대시설 또한 부족함이 없다. 천연자연풀장인 계곡 외에도 여름밤의 추억을 무르익게 만드는 캠프파이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펜션 전용 카페, 단체 여행객을 위한 세미나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친목 도모를 위한 족구장, 느긋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 바비큐 파티를 위한 바비큐 시설까지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아울러 사내 워크숍, 대학 MT 등 단체 여행객을 위한 식사 패키지가 준비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늘마루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가평 하늘마루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