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강릉가구단지 가구톡세상은 오는 20일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가전제품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특가행사를 통해 20일 방문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엔틱 접시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테리어 생활용품 묻지마 천원’ 행사를 통해 4000원에서 36000원 상당의 제품을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1인당 1개 구매제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구구매 고객들에게 스팀다리미를 증정(선착순 10명)하며, '반값에 또 반값' 행사로 96만원인 극세사 소파를 24만원에서 배송비 포함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행사를 진행하는 가구톡세상강릉점은동해, 양양, 속초, 고성, 삼척, 울진, 평창, 태백에서 접근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현재 가구톡세상은강릉점을 비롯해 일산, 하남, 오산, 부산, 천안, 대전 등 1,000~2,000평에 달하는 매장이 전국에 위치해 있다.1,000개 이상의 각종 가구를 보유한가구톡세상은 가죽소파, 거실장, 서랍장, 침대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가구톡세상에서 취급하는 가구는 유명 가구브랜드인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수입가구 등의 제품이 AS까지 보장된다.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도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 구색도 갖췄다.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매트리스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이곳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으며, 29년간의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다. 7개 매장에서 한번의 사입으로 제품단가를 대폭 낮출 수 있고,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강릉가구단지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최근 새롭게오픈한강릉점은그동안타지역을 방문해야 했던 소비자들이 가까운 곳에서 양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며“상담도 받고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