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일 저녁 tvn에서 방송된  ‘프리한 19’에서 ‘2018 여름 프로젝트, 내몸만들기 19’ 코너에 출연한 홍지민은 세끼 다 먹고도 3개월만에 30키로를 감량한 그녀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오상진이 그녀가 sns 해시태그를 달았던 '핑거루트다이어트'가 바로 그 비법으로 지목됐으며 홍지민 역시 이를 인정했다. 이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핑거루트'에 대한 주목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가 섭취한 핑거루트 제품은 일반 환, 분말 제품과 차이가 있으므로 핑거루트 초심자는 주의해야 한다는 게 제조사인 뉴트리 측 설명이다. 

홍지민이 선택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은 유효성분인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을 632% 농축시킨 고농축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 피부개선 등 3중 복합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과 미국, 유럽을 비롯한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를 등록 완료한 제품이다. 

게다가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은 먹기만 해도 운동을 한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진피층 세포를 자극, 콜라겐 합성을 도와 살이 빠져도 피부 주름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일반 핑거루트 제품은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니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홍지민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품을 선택해 스마트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올여름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면밀한 제품정보 조사 후 구매를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제품은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단,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 시 본인의 체질이나 제품에 대한 권장량을 정확하게 확인 후 섭취해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