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이 치킨프랜차이즈 또래오래를 통해 ‘오후엔 김소떡’, 정육점프랜차이즈 웰빙마을을 통해 ‘꼬치구이 캠핑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로 조리한 치킨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해당 프랜차이즈가 선보인 ‘오후엔 김소떡’ 기획세트는 오곡후라이드치킨과 김소떡 3종(김말이, 소시지, 떡튀김), 콜라 1.25L로 구성됐다. 여기에 물놀이 시즌 필수 아이템인 드라이방수백까지 증정해 눈길을 끈다.

이 모든 구성은 오는 8월 31일까지 6천 원 할인된 2만 2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단, 드라이방수백은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조기품절 시 드라이방수백 미포함 세트를 1만 9천 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꼬치구이 캠핑세트’ 출시로 캠핑족 공략에 나선 웰빙마을은 한우와 으뜸프로포크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축산물전문판매장이다. 웰빙마을의 돼지고기는 농협목우촌이 직접 1+등급 암퇘지만 선별한 뒤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브랜드가 선보인 ‘꼬치구이 캠핑세트’는 삼겹살꼬치와 고품질 삼겹살, 목살, 항정상과 가브리살로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1.3kg(3~4인분), 2.4kg(5~6인분)으로 나눠 판매하며 구성과 양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예약주문 시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오후엔 김소떡’을, 여름 캠핑 시즌을 앞두고 바비큐용 ‘꼬치구이 캠핑세트’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프로모션과 기획 상품을 개발해 가맹점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협목우촌 또래오래치킨 ‘오후엔 김소떡’은 유선전화 또는 배달어플을 통해, 웰빙마을 ‘꼬치구이 캠핑세트’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