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또래오래’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후엔 김소떡’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래오래 치킨의 ‘오후엔 김소떡’ 기획세트는 오곡후라이드 치킨과 김소떡(김말이, 소시지, 떡튀김), 콜라 1.25L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여름 물놀이 필수템으로 꼽히는 ‘드라이방수백’까지 포함되어 있다.

다만, 드라이방수백은 한정수량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조기 품절 시에는 드라이방수백 미포함 세트로 1만 9천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6월 18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또래오래 ‘오후엔 김소떡’ 기획세트는 8월 31일까지 유선전화 또는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좋은 성적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치킨과 김소떡, 콜라, 드라이방수백이 포함된 ‘오후엔 김소떡’ 세트를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 치킨 기획세트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에서 만든 순수 토종 브랜드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킨프랜차이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