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가족여행으로 보다 더 쾌적하고 편안한 리조트 여행 또는 ‘호캉스’라는 호텔 여행이 유행하고 있다.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도 멋진 럭셔리한 호텔로 아니면 근사한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에서의 여행으로 올 여름부터 계획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명리조트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한 15곳의 리조트&호텔을 직영 체인으로 운영하며 신규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직영으로 운영되는 곳은 요즘 젊은 가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삼척 쏠비치를 비롯해 양양 쏠비치, 변산, 천안, 제주, 샤인빌리조트, 거제리조트, 청송, 단양, 델피노빌리지 등 15곳이 있다. 또한 여수엠블, 고양엠블호텔 그리고 개관 준비 중으로 대명리조트의 야심찬 행보로 볼 수 있는 진도리조트, 남해, 원산도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하면 제공되는 대명리조트회원권 혜택은 신규 가입 시 주어지는 객실 및 레저부대시설의 특전이 있다.

신규 혜택으로는 기명기준 회원가격의 객실요금에서 추가할인으로 30~50% 할인 및 오션월드, 아쿠아 월드 등의 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 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그 외 골프, 승마, 요트 등의 할인혜택이 있다.

대명리조트 분양권은 개인 또는 법인회원권으로 구분해 분양하고 있으며 객실크기에 따른 평형타입 별로 맞춤형 가입이 가능하다. 원룸형인 패밀리타입(3~4인용), 투룸형인 스위트타입(4~6인용)과 소노펠리체 회원권으로 알려진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소노빌리지, 델피노 빌리지 등 노블리안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중대형 럭셔리 VVIP용 노블리안 타입(40~95평형)으로 나누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이렇게 세 가지의 평형타입으로 형성되며 일반형인 패밀리형 2,530만~3,330만, 스위트형은 3,600만~4,740만 이며, VVIP 노블리안 회원권(소노펠리체 빌리지 이용) 가격은 1억 3,570만부터 타입평형 별로 구입할 수 있다. (실버스위트 40평형, 골드 스위트 50평형), 로얄 스위트 60평형)

전용객실인 소노펠리체 빌리지 레지던스는 마감임박 중이다. 

자세한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본사 대명리조트 전문 레저컨설턴트와의 상담 및 분양자료를 통해 무료로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