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영재교육원(원장 이미숙)은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창의캠프 ‘교과서 창의뮤지컬 시즌3 ’ 를 대한민국예술인센터와 전통문화재단이 함께 개최한다.

예술로 창의융합을 소재로 하는 이 교육 프로그램은 최근 어린이•청소년의 창의력 향상과 바른 인성을 통한 자신감 함양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시즌1,2에서 받으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가와 함께 코딩과 뮤지컬로 함께 놀며 창의력을 키우는 ‘교과서 창의뮤지컬 ’ 창의캠프 ‘상상이 현실로’를 핵심 주제로 하는 ‘교과서 창의뮤지컬’ 캠프는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자기들만의 상상 속 세계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으로서 2016년에 시작되었으며, 이번 여름캠프는 3번째 시즌이다. 

매 시즌마다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온 ‘교과서 창의뮤지컬 ’ 캠프는 이번 3번째 시즌도 이미 참가 신청 모집이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대표적인 어린이•청소년의 방학 창의뮤지컬캠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교과서 창의뮤지컬 시즌 3’ 여름캠프는 초등학교 1~6학년 대상으로 8월2(목)부터 8월25일(토)까지 △대한민국예술인센터 △ 아트인영재교육원에서 3일과정으로 창의뮤지컬 4차례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또, 아트인영재교육원 ‘교과서 창의뮤지컬’ 캠프는 얼리버드 할인 중으로 신청기간은 7월 15일까지 30% 할인 된 가격으로 참가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이나 문의사항은 아트인영재교육원 홈페이지나 아트인영재교육원 캠프팀 문의전화로 가능하다.

2018 창의뮤지컬 여름캠프는 하나의 동화를 가지고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을 상승시키고 이론과 실기를 통해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는 캠프이다. 3일 통학형 뮤지컬과정 안에는 여러 가지 체험해볼 수 있는 연기+노래+댄스 수업이 진행된다. 

뮤지컬 수업으로 인해 표현력을 기를 수 있고, 발표자신감을 상승 시켜 무대 공포증을 극복할 수 있다. 아트인 영재교육원은 작년 창의뮤지컬 겨울캠프에서는 동화 구둣방 할아버지와 꼬마요정을 재구성하여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캠프가 진행되었다. 이번 여름캠프에는 동화 피노키오를 가지고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예술에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이 이번 여름방학캠프를 통해서 코딩과 뮤지컬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일상에서 예술을 즐기는 방법을 습득하여 창의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