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션월드와 '스위브(SWIB)'가 래쉬가드 출시를 기념해 콜라보로 메가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위브 래쉬가드는 자외선을 99% 차단 할수 있는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인 Exellent등급의 UPF50+원단을 사용했다.

태양 밑에서도 강한 자외선차단용 래쉬가드로 성능 또한 뛰어나 자외선에 장기간 노출 시 발생 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이며 4방향 스트레치와 원단이 사방으로 늘어나고 복원성이 우수하여 자유로운 활동성을 극대화하고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 시켜 물놀이 후에 급격한 체온 변화를 방지하는 장점이 있다.

스위브는 먼저 1차로 래쉬가드 포함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전국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무료입장권 (7월7일(토) 스위브777데이 무료입장)을 오션월드(비발디파크) 777명, 오션베이(거제마리나) 777명, 오션파크(천안) 777명 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여 7일 오션월드에는 스위브 이벤트 구매고객과 더불어 많은 인파가 몰렸다.

2차 이벤트로는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을 스위브 신상 비치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하여 증정한다.

한편, 스위브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현장에서 진행, 여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 해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