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스트레스나 사회적 질병이 다양해짐에 따라 여성들의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스트레스로 인해 급격하게 찾아오는 노화 증상은 예전보다 점차 빨라지고 있는데, 이러한 노화 증상은 여성의 외모에만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생식기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노화로 인한 변화는 임신이나 출산을 경험했던 사람과 마찬가지로 외음부나 질 쪽에서 변화가 찾아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데, 이러한 증상들은 질의 크기가 늘어나게 되었을 때 발생하는 탄력 저하를 겪을 수도 있다.

이에 비비브 시술을 통한 치료가 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질 점막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질 탄력의 핵심인 콜라겐을 지지해주는 방식으로, 조직의 재활성화를 촉진시켜서 새로운 콜라겐이 생성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질 치료 의료 기술이다.

이러한 비비브 시술은 수술의 과정이 전혀 필요하지 않은데, 여성의 질을 한 번의 시술로 자연스러운 효과와 함께 질 건강을 회복시켜준다. 한 번의 시술만으로 유지 기간이 1년 이상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90퍼센트 이상 상태를 회복시키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타이트닝 효과와 질 내부의 볼륨을 확대시켜주는 치료 결과를 많은 여성들이 만족한다고 알려졌다.

게다가 비비브는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100만의 시술케이스를 자랑하며, 검증된 기술은 미국이나 유럽 식약처를 통하여 허가를 받은 안전한 장비를 사용하여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함 역시 자랑한다. 더불어 20분이라는 짧고도 간편한 시술을 통하여 시술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이는 수술을 하지 않고 치료가 진행되는 덕분에 출혈이나 통증이 없고, 회복 시간이 필요치 않다는 장점이 여성들에게 매력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시술이기도 하다.

이렇듯 여성들 중에서 탄력이나 성감이 떨어지는 이들이나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 혹은 질 건조증이나 질 방귀를 호소하시는 경우 등이나 케겔 운동방법이 힘든 이들에게도 필요한 효과적인 비비브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창원 비비브 센텀산부인과 채호진 원장은 “시술을 받는 이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외국에서의 임상케이스를 통하여 1년 이상이라는 기간 동안에 90프로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마취 크림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다. 또, 즉시 일상생활로 복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양한 질 이상 현상을 겪고 있다면, 신중하게 고려해서 전문의와의 상담 후 본인의 상황을 파악하고 문제점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사전에 해당 병원이 미국이나 유럽 식약처를 통해 허가 받은 안전한 장비를 사용하는 등의 여부를 파악하고 부작용 발생 위험을 방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