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인 ‘떠먹는컵피자’를 모티브로 탄생된 떠먹는치즈핫도그 일명 ‘비벼먹는컵핫도그’ 소자본창업아이템은 본사의 광고지원과 영업지원으로 만들어진 거래처만 관리하면 되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다.

틀을 깬 이색 간식인  ‘비벼먹는 컵 핫도그’ 는 창고나 점포, 또는 사무실을 따로내지 않아도 직장인, 주부, 퇴직자 등 누구나 전업 또는 투잡 및 부업으로 시작할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써 사업성에 대한 비젼을 제시하고있다.

치솟는인건비에 비례하여 물가는 상승하며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아이러니하게도 많은 이들이 개인 사업을 도전하고 있다. 경기 불황을 생각할 때는 위험한 도전일 수 있으나, 소자본 창업의 개념으로 생각한다면 추가 벌이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이에 새로운 돌파구 마련에 목이 마른 예비 창업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인 ‘비벼먹는 컵핫도그’ 는 약 790만원의 초기 자본금으로 무점포 소자본창업을 알리며 전국의 시군구 단위로 한지역의 독점권을 부여받아 거래처관리만으로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1인창업주들을 선착순 모집한다.

특히 ‘비벼먹는 컵 핫도그’는 전자레인지 3분의 조리만 거치면 방금 막 나온 핫도그 와 토핑소스가 어우러진 고급화된 핫도그와 피자를 콜라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비벼먹는 컵 핫도그’는 1인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고 부담 없는 식사가 가능하며 ‘콤비네이션’ 과 ‘숫불바베큐’ 등 2가지맛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 한다.

‘비벼먹는 컵핫도그’에 대한 무점포소자본창업은 본사의 철저한 지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창업시작과 동시에 수익창출에 유리하며, 판매처를 확보한 후 사업을 시작하는 형태로 별다른 영업력 필요하지 않아 초보 창업자 또한 무리 없는 운영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비벼먹는 컵 핫도그’는 간편성과 맛의 퀄리티를 모두 갖춰 pc방, 마트, 편의점, 커피숍 등에 완제품공급과 호프집, 주점, 포장마차 등에 맥주안주로 재료를 납품하면서 다양한 판매처를 관리하여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사업 시작과 운영에 대한 부담이 적고, 점포 임대가 따로 필요 없는 ‘비벼먹는 컵핫도그’에 대한 창업 문의는 공식사이트 및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