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PC방 라이온시티PC가 지난 6일 대구 1호점인 달성세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6일 오픈한 라이온시티PC 달성세천점은 10년간 전국 600여개의 오픈 경험이 있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라이온PC’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라이온시티PC 달성세천점은 새로 오픈한 프리미엄 피씨방 답게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최신 사양으로 구성된 PC, 각종 편의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일반PC방과 달리 고사양게임에 특화된 고스펙의 PC들로 구성돼 고객들이 온라인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끔 했다. 공간적인 효율성을 극대화 한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이온시티피시방 관계자는 "넓고 쾌적한 시설과 각종 편의시설,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고성능의 PC를 갖춘 라이온시티PC방 달성세천점은 학생들은 물론 인근의 직장인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오픈 후 반응이 좋아 대구의 새로운 게임 메카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서 “달성세천점에 이어 강남본점, 서산대산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천, 음성, 광주로 계약이 진행중에 있다. 각 지역 1호점의 창업 혜택을 드리며,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시티 피씨방은 PC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출지원 및 인테리어지원, 가맹비 및 교육비면제,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라이온시티PC는 매주 목요일 오후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온P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