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닥터는 1회용 시술팩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로 차별화된 고객케어를 통해 서비스 중심의 네일 살롱을 지향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고객 위생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네일 시술 도구 재사용 금지 원칙을 준수하는 네일샵이다. 고객 위생을 우선시한 전문성 있는 시스템은 소비자들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장점으로 다가오고 있다. 

네일닥터는 기존에 있던 1회용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든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발전시켰다. 

더 나아가 네일닥터는 ‘위생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위생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소셜커머스 쿠폰을 통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네일닥터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든 점도 돋보인다. 

업체 측 관계자는 “차별화된 강점을 응용하여 고객만족과 위생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일닥터 본사는 창업자들을 위해 ‘파이브센스 네일클리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말 그대로 고객들의 오감 만족을 위하여 특별한 음료와 고객의 컨디션에 따른 테라피 시스템을 도입하고 시간별, 계절별 힐링 음악을 제공하는 것이다.

2018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한 ‘네일닥터’는 네일샵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로 가맹점이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예비창업자에게 상권분석을 통한 점포선정부터 인력 수급, 고객관리를 위한 포스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창업 전 홍보 및 운영에 대한 월별 마케팅 지원, 판촉물 디자인 등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