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 시즌에도 해외 여행을 앞둔 여행객들이 공항을 가득 메울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유심 판매사 데이터프리는 해외 여행시 필수 아이템이 된 해외유심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시함으로써 여행을 좀 더 편리하게 즐기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해외 여행시 부쩍 많이 찾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해외유심칩이다. 해외유심은 해외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세계 각국의 통신사들이 출시한 데이터 상품이다. 편리하고 저렴하여 해외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여행 준비물로 꼽히며,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세계 어느 곳이든 해외유심만 있다면 구글 지도 또는 인터넷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여행 준비물 중 가장 인기가 높다.

 

특히나 요즘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면서 아이들의 지루함을 해결해 주기 위해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기기를 꼭 준비하는데, 그로 인해 아이를 둔 해외 여행객들이 해외유심을 저렴함과 편리함으로 많이 찾고 있다.

 

해외유심 판매 업체 데이터프리는 여름휴가 파격 이벤트로 저렴하게 소개된 베트남유심, 태국유심은 데이터 무제한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구매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1000원부터 3000원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데이터프리의 신상품 베트남유심은 30일 동안 데이터가 120GB 지원이 되며, 같은 유심 사용자와는 무료 통화도 가능한 상품으로 가장 판매율이 높은 유심이며, 베트남 다낭, 하노이, 나트랑 외 베트남 전 지역에서 문제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유심인 경우 데이터가 충전이 되어 현지에서 유심교체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무제한 제공으로 동영상 및 지도 이용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해외 여행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해외유심을 구입하는 여행객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현재 해외유심 전문업체 데이터프리에서 유심을 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단 모집도 진행 중에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