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사람들 페어피스는 국내 인테리어 업체 및 건설업체에서 직영으로 처리하기에 어려운 전문적인 업무에 대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업무 대행이라 함은 분야별로 건설관련 인허가 업무 대행, 마케팅 대행, 사진 영상 촬영 등 소소하면서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준비된 사람들 페어피스는 인테리어 전문가 사진 촬영을 정찰가 15만원으로 올해초 출시한바 있다. 

이에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비싼 비용이 드는 이유로 인테리어 사진촬영을 쉽게 선택하지 못하였으나, 지금은 많은 업체들이 꾸준하게 찾아주고 새로운 고객을 만나기 위한 일환으로 포트폴리오에 전문성이 더해져 매출에도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에 준비된 사람들 페어피스는 고객의 요구와 시대에 걸 맞는 인테리어 영상 촬영 서비스를 8월 도입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영상 촬영 서비스는 고퀄리티의 2분 안팎의 영상을 정찰가인 20만원으로 제공함으로서 인테리어 업체의 브랜드 가치 상승와 인테리어를 희망하고자 하는 고객과의 만남을 좀 더 효과적으로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한다.

준비된 사람들 페어피스 양승호 대표는 "인테리어 사진촬영에서 부터 영상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출시함으로써 인테리어 업체 포트폴리오가 꾸준하게 관리됨으로 불경기 없이 매출 향상에 좀 더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