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까지 1차 파트너를 모집했던 생활가전 전문브랜드 오케이렌탈이 지속되는 성장세와 파트너 협력에 힘입어 2차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오케이렌탈은 생활가전제품 렌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로써, 코웨이 제품뿐 아니라 LG, SK매직, 현대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매월 고객의 니즈에 맞는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기존 온라인 렌탈 시장이 가지고 있던 일방향적인 통념을 깨고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대리점의 성장과 실적을 위한 C/S 및 행정지원팀을 운영과 온라인 영업을 위해 필요한 렌탈사이트를 실적에 따라 조건부로 제공하고 있으며, 실적에 따른 수수료는 업계 최대로 지급하고 있다.

한편 오케이렌탈은 지난 2017년 중앙일보주관의 ‘생활가전렌탈부문 올해의 우수브랜드 1위’를 수상한 경력이 있고, 경기침체와 최저임금 상승에 따른 고용인과 사용자 간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그 성장세는 2/4분기가 다다르는 시점에서도 지속되고 있다.

모집분야는 인터넷광고 및 렌탈 비즈니스 관련 모든 분야이고, 모집대상은 유사업종 사업에 관심이 있는 자와 생활가전 렌탈 부문에 종사하는 자라면 누구든 가능하다. 

대리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렌탈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