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잉·라이브공연 등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2018 GSM 루프탑 워터파티가 오는 28일 성수역 에스팩토리 루프탑 3층에서 개최된다.

[문화뉴스] 2018 GSM 루프탑 워터파티가 오는 28일 성수역 에스팩토리 루프탑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워터파티는 찜통더위를 이어가고 있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폼캐논이 설치된 루프탑에서 물총싸움 등을 통해 더위를 식히는 것은 물론 디제잉, 라이브공연 등 더위를 잊게할 여러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이번 워터파티는 찜통더위를 이어가고 있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만큼이나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입장하는 모든 이들에게 1잔의 무료 드링크 티켓이 제공되며,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에는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GSM 루프탑 워터파티를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진행되며, 옥타곤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애프터클럽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GSM 루프탑 워터파티를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진행되고, 옥타곤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애프터클럽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이번 파티의 러닝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는 물총싸움, 디제이 라운지 등이,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는 디제이 & 폼캐논 댄스파티, 라이브공연 등이 예정돼 있다. 

파티 현장에서는 3~4개의 음식 부스가 설치되며 핫도그, 라멘 등 다양한 음식과 음료가 판매된다. 

이밖에도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는 탈의실과 개인물품을 맡길 수 있는 물품보관소가 운영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