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신도시 특2급 밀리토피아호텔이 8월17일 금요일부터 18일 토요일까지 ‘썸머 비어 페스티벌(summer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는 각종 컨벤션, 콘퍼런스, 패션쇼 등 대규모 행사가 가능한 밀리토피아호텔 내 대규모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1인당 입장료만 지급하면 하이네켄 생맥주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행사다.

특히 본 행사는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통기타 음악공연과 신나는 미니 게임을 통한 행운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위례 지역 주민을 비롯한 여름 피서로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밀리토피아호텔의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시원한 맥주와 게임에도 참여해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위례 신도시 주민이라면 5명 방문 시 1인은 무료로 이용하거나, 10% 할인 혜택으로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썸머 비어 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에 밀리토피아호텔 객실 이용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본 호텔과 협약된 기업이라면 5명 방문 시 1명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참가를 원할 경우 이름과 방문날짜 등 간단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시 위례 주민인지 혹은 협약 기업인지, 해당 날짜에 객실 이용 고객인지를 정확히 체크 하여야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확정 문자가 발송되면 현장에서 스태프에게 간단히 제시하기만 하면 즐거운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일명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밀리토피아 호텔에서는 무더위를 피하며 즐거움까지 더한 이벤트,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며 "특히 본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그랜드볼룸은 최대 500명이 수용 가능한 대규모 행사장으로 영상, 음향 등 최첨단 시스템이 갖춰진 공간이다”라고 설명했다.

스탠다드부터 패밀리, 로얄 스위트룸 등 편안함이 갖춰진 숙소, 밀리토피아호텔도 이용하고 비어 페스티벌에도 참여할 수 있어 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밀리토피아호텔은 종류가 다양하게 잘 갖춰진 객실 외에도 대규모 연회장, 웨딩센터와 피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센터 등 각종 편의 시설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참가신청에 관한 사항은 밀리토피아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