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예원이 지난 3일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강예원은 골프장에서 휴식을 취하는 중에도 아름다운 여배우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한눈에 봐도 최근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강예원의 모습을 보며 네티즌들은 '예쁘다' 같은 댓글을 남기며 큰 관심을 보였다.

강예원은 인터뷰에서 평소 몸매 관리 비법으로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 콜라핏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녀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콜라핏은 체지방을 분해하는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가는 걸 막는 데 도움을 주는 280가지 미생물 효소가 주성분으로 들어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성분까지 들어있어 건강과 다이어트, 미용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콜라핏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3개월분을 구매하면 1개월 치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사은품 또한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니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콜라핏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원료로 만든 제품이지만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은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할 것을 권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