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에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 대상으로 큰 혜택과 사은품으로 착한 견적을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던 원주웨딩박람회가 다가오는 8월 25일~26일 이 틀간 개최된다고 알려져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원주결혼박람회 역시 알뜰한 결혼 준비를 위해 고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플랜을 도와줄 수 있는 전문 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폐백, 원주웨딩홀부터 가전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원주웨딩페어에서는 방문하여 상담만 받아도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버블 세제와 와인우산을 100% 증정하며, 계약 시에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가전 상품권까지 증정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원주웨딩박람회일정에서는 원주 최고 스드메 웨딩업체가 참여해 원주스드메 상품을 지역 최대 특가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며, 예비부부들이 여러 박람회를 다니지 않아도 한 곳에서 여러 스튜디오 업체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유명 원주스튜디오 업체만 17곳 이상 참여해 다양한 웨딩촬영 컨셉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원주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브랜드 4곳 이상 참여, 원주웨딩홀 브랜드는 호텔 베르누이를 포함해 17곳 이상 참여 하는 등 결혼을 앞두고 여러 웨딩 브랜드를 비교해 보아야 하는 예비부부들이 한자리에서도 다양한 웨딩 브랜드들을 편하게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일정에서도 LG베스트샵의 다양한 LG혼수 패키지 가전제품 최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참여한 모든 웨딩브랜드들이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들과 풍성한 사은품까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언제나 원주에서 인기 높은 웨딩 업체들로만 참여해 다양한 웨딩 할인 혜택을 제공해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착한 견적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원주 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사전 신청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