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내년도 최저임금 상승으로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PC방창업은 무인정산기의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창업 사람들은 창업비용의 문제를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PC방이 총 4가지의 창업 혜택을 모두 중복으로 지원받아 예비창업자의 창업비용에 대한 고민 해결에 나섰다.

총 4가지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8월 한달 간 모든 예비창업자에게 지원되는 12가지 창업 혜택과 더불어 가맹계약을 체결한 선착순 10명에 지원되는 선택적 추가혜택, 2018년 신규 인테리어 ‘블랙스완’ 출시 기념 전좌석 게이밍존 무상업그레이드, 사업설명회 참가 혜택이 지원된다. 이 모든 혜택은 예비창업자의 창업 전략에 따라 모두 중복으로 제공된다.

‘블랙스완’ 출시 기념이벤트의 경우 블랙스완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점주들에 한해 선착순 5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로 게이밍존 무료 업그레이드를 전 좌석에 무료로 제공하는 것. 무상 업그레이드 항목에는 165hz 모니터, 7.1Ch 게이밍 진동 헤드셋, 게이밍 마우스 무상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마우스번지 전좌석 무료 시공이 포함 되어있다.

또한 선착순 10명에게 8월 창업 혜택인 실전창업 마스터 패키지에서는 창업비용200만원 할인부터 진동헤드셋 전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마우스번지 무상시공, 베네펜 무상지원까지 총 네 가지 혜택 중 한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사업설명회에 참석 해 점포개발을 의뢰하는 경우 위의 모든 혜택과 함께 무인정산기 역시 100%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총 네 가지 창업 혜택에서 예비창업자가 원하는 혜택을 중복해서 지원 받을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12가지 혜택까지 모두 받게 되면 예비창업자는 업계에서 이례적일 정도로 파격적인 창업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피에스타PC방의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예비창업자들이 창업비용 때문에 마음 고생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를 밝혔다. 또한 “특히 블랙스완 출시 기념 이벤트 공개 이후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만큼 보다 빠른 창업으로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