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의 프라펫(Plapet)이 오는 8월 18일, 다음 카페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강사모)’과 함께 오프라인 체험단 이벤트인 펫티켓 토크 콘서트 '들어줄개! 지켜줄개!'를 개최한다.

본 토크 콘서트는 반려인들의 인식 개선 및 올바른 펫티켓(펫과 에티켓의 합성어) 문화 정착을 위한 행사로 펫티켓 인식, 반려견들의 피부 관리 방법 등을 배우고 프라펫(Plapet)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은 2018년 8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다음 카페 강사모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시에는 반려견 피부 고민에 대한 설문조사도 함께 진행된다. 체험단은 총 20명 선발 예정으로 14일 발표 예정이며 발대식 및 토크 콘서트는 18일, 서울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의 주최 브랜드인 프라펫(Plapet)은 카이스트 출신의 플라즈마 전문가들이 수의학자들과 협력해 연구개발한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기기로 피부 트러블 완화, 탈취, 건강한 모질 관리 및 발모 효과를 갖췄다. 기기에서 발생되는 플라스마는 피부 속 트러블 원인균, 곰팡이균 등을 효과적으로 살균해 반려동물의 피부병과 가려움증을 개선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해주며, 모낭조직에 영양분 공급도 원활하게 만들어 반려견의 탈모 예방과 발모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친환경적인 플라스마 발생방식으로 부작용이 없고 내성이 생기지 않아 꾸준하게 안전한 반려동물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지난 7월 출시한 프라펫은 반려동물들의 말 못 할 고통을 이해하며 만든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번 행사 또한 고민을 가진 반려인들을 직접 만나, 고민을 듣고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보다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을 이해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번 펫티켓 토크 콘서트를 통해 반려인들의 펫티켓 인식 개선은 물론 반려견들의 피부 질환을 이해하고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와 관련한 해외 특허 2건을 등록 진행 중이며, 이미 국내에서는 ‘아토피 안심마크’와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 플라즈마 기술 전문 기업이다.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토탈 뷰티디바이스 프라뷰를 대표로 올 하반기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과 두피 및 모발 전용기기 프라헤어를 정식 출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