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창립 11주년을 맞이했다. 2008년 설립된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주식분석시스템 ‘SMARTWORK STOCK ANALYSIS SYSTEM’을 개발하여 주식정보시장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었으며, 철저한 종목분석과 수익기법연구를 통해서 주식 정보 업계의 대표주자로 성장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무료체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참여만 해도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1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무료체험 진행 중 가입상담을 신청한 회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 백화점상품권 10만원, 99만원 상당의 VIP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청개구리 투자클럽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시작한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것은 모두 회원들의 덕이다.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청개구리투자클럽이 받은 사랑만큼 노력하여 수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청개구리투자클럽은 법무법인 공증으로 수익률을 증명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또한 7월에도 서희건설, 나라엠앤디, 에코플라스틱, 씨에스윈드, 아난티 등 많은 종목들의 수익달성을 이어가고 있는 주식정보회사이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창립 11주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