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된 종합부동산회사 ㈜장대장부동산그룹(대표 장용석, 이하 장대장)에서 하반기 신입 및 경력자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부동산 영업·방송 전문가를 비롯해 온라인마케팅 등의 인재를 충원한다. 또한 SBSCNBC와 부동산 인터넷 방송 ‘부동산스토리(이하 부스)’를 2017년에 개국 운영중에 새로운 ‘프리미엄 마스터’도 모집한다.

부동산 영업·방송 전문가는 (주)장대장부동산그룹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부동산정책 분석, 매물 분석, 고민상담, 분양업무를 하고 본인의 역량에 따라 방송 출연의 기회도 주어진다.

현재 장대장에서는 SBSCNBC의 ‘부동산따라잡기’와 ‘부동산투자자들’, 부동산예능으로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부동산삼국지’를 자체 제작, 방영하고 있다.

장대장 장용석 대표는 이와 관련해 “대한민국에 수많은 부동산회사들이 있지만 저희 장대장처럼 오랜기간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곳도 드물다”면서 “부동산전문가를 꿈꾸지만 그 꿈을 이루기위해서는 모든걸 내려놓고 이 일에 몰두하는 열정이 필요하다”며 채용 취지를 밝혔다.

장 대표는 또 “부동산분야는 할 수 있다는 의지와 배움의 자세를 갖추고 도전해야한다”며 장대장과 함께할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덧붙었다.

부동산 인터넷방송 ‘부동산스토리’의 유료마스터 모집도 관심을 가져볼 사항이다.

1인 모바일 시대에 걸어다니면서 부동산정보를 얻고 방송 할 수 있는 곳이 부스이다. 부스에서 프리미엄 마스터로 등록하고 활동하게 되면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마스터로 활동시 매주토요일 오전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CNBC 부동산투자자들 부동산 핫클릭 코너에 출연하게 된다. 또한 주1회 한주간 동영상 보도자료, 마스터 개인 방송국 개설 및 VOD 업로드 최대4GB제공, 장대장 전국 부동산 협력 지점 가입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전국지점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장대장과 지점네트워크를 맺고 있는 곳은 전국 400여개점이다. 하반기에 전국지점확대를 펼쳐 전국의 부동산종사들이 장대장과 협력을 통해 정보를 교환하고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하겠다는 포부다.

이번 채용 공고 및 부스 유료마스터 모집 등의 내용은 장대장 홈페이지와 부스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메일 지원도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제3회 SBSCNBC부동산포럼은 경제채널 SBSCNBC 주최, SBSNCNBC부동산따라잡기 방송을 진행하는 종합부동산회사 ㈜장대장부동산그룹 주관하여 SBS 이윤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오는 9월 13일 목요일 오후 12시30분부터 서초동(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무료청중 500명을 대상으로 대규모로 개최한다.

SBSCNBC부동산포럼에서는 박원갑 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과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가 출연해 부동산시장의 전망과 대처방법, 국내와 해외 부동산시장분석과 투자유망지역에 대한 내용을 나눌 예정이다.

강연자는 박원갑 (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엄태욱(국제투자연구소 소장), 차동백(차동백 부동산경제연구소 대표이사), 장용석(장대장부동산그룹 대표이사), 장한식(장대장부동산그룹 이사)의 순서로 강연에 나선다

제3회 SBSCNBC부동산 포럼은 전년도 포럼과 마찬가지로 입장료가 없는 재능기부 형태의 사회기부활동이며 참가신청은 SBSCNBC부동산스토리사이트,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전화신청 가능하다. 장소의 수용인원의 한계로 선착순 500명에 한정하여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을 주관하는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이사는 “작년에 1,2회를 연달아 열고 이번에 3번째를 맞는 포럼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빨리 현장에서 뵙기를 요청하고 있다”면서 “부동산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로 부동산 시장 전망을 다각도로 분석해 부동산투자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