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W-8008’ 업그레이드 모델, 오는 9일 위메프 통해 초특가 이벤트 진행

닥터웰이 위메프를 통해 HDW-8008 업그레이드 모델의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화뉴스] 헬스케어 마사지기 브랜드 ‘닥터웰’이 작년 ‘위메프’ 할인 이벤트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은 전신 안마의자 ‘HDW-8008’의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했다.

이 가운데 닥터웰은 또 다시 위메프를 통해 HDW-8008 업그레이드 모델의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9일 1일간 진행되며 특가 18만8888원에 10% 브랜드 쿠폰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HDW-8008' 신(新) 모델은 입체적 바디 프레임에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로 맞춤형 안마가 가능한 전신안마기 제품이다.

사용자가 접촉하는 마사지 부위에는 손 지압 방식의 롤링 마사지 볼과 수타 방식의 두드림 볼이 동시에 작동되면서 힙시트 진동 마사지까지 전신마사지기 기능을 수행한다.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위, 아래 높낮이와 정/역회전 방향 조절이 자유자재로 가능하고, 강도와 속도, 온열 기능까지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해져 가족 구성원이 여러 명인 가정이나 공용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또 매쉬 소재의 2중 커버는 마사지 도중 발생하는 열을 낮춰주고, 땀 배출을 최소화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닥터웰 안마의자 HDW-8008 제품이 이번 위메프 할인 행사에서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