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업체 프롬바이오가 광복절을 맞이하여 인기상품 1+1 이벤트를 파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광복 7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8월 13일 18시부터 8월 16일 19시까지 73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슈퍼팔월’ 이벤트와 중복 적용으로 최대 25% 할인과 10%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1+1 행사를 진행하는 인기제품엔 이하늬다이어트, 1일 1젤리 다이어트 등으로 SNS에서 유명한 ‘와일드망고 젤리’, 관절연골에 좋은 신소재로 다양한 TV프로그램에 방영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100%식물성 원료로 기능성 소화불량에 효과적인 ‘위건강엔 매스틱’을 포함해 총 12개 품목이 해당된다.

또 최근 출시된 신제품 ’와일드망고 워터젤리’ , ‘어린이장건강엔더착한유산균’, ‘혈행건강엔알티지오메가3’, ‘활력건강엔 흡수비타민C’도 행사에 포함된다.

이 중 ‘와일드망고 워터젤리’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와일드망고를 주 원료로 사용하였다. 

기존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에 비해 넉넉한 용량으로 하루 한번 식사 대용으로 가능하게 개발되었으며, ‘혈행건강엔 알티지오메가3’는 소형어종에서만 추출한 오메가3로 중금속 오염도가 낮으며 흡수율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다.

또 ‘어린이 장건강엔 더 착한 유산균’은 모유에서 유래된 유산균인 루테리와 가세리를 포함해 7종 유산균 7종 프리바이오틱스와 아연이 함께 들어가있다는 점에서 출시 직후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는 더 많은 인기제품은 프롬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