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장난감 브랜드 인피니펀이 스타필드 베이비써클(하남·고양) 입점 기념으로 8월 25일(토)부터 약 한달간 2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베이비써클 입점 기념 20% 할인이벤트 품목은 신제품 ‘스마트장난감(나의 첫 터치폰, 스마트3종세트)’, ‘베스트장난감(롤링크랩, 퍼니망치)’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스마트장난감 ‘나의 첫 터치폰’은 15M내 거리에서 실제 통화가 가능한 유아장난감으로, 매주 주말마다 스타필드 베이비서클(하남·고양) 시연을 통해 직접 실제 통화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용, 부모용으로 구성돼 있고, 통화놀이를 통해 언어발달 능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터치 사운드 모드가 적용돼 13개의 앱 아이콘을 누르면 재미있는 효과음을 들을 수 있고, 전화를 걸며 숫자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터치스크린과 버튼을 눌러 손과 눈의 협응 능력을 발달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인피니펀 스마트 3종세트’는 실물모양의 사운드 장난감 ▲아기 스마트폰 ▲아기 스마트키 ▲아기 리모컨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아기 스마트폰’은 18가지 효과음 버튼이 있어 다양한 효과음으로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와 사이즈로 상황에 따른 다양한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이어 ‘아기 스마트키’는 3가지의 버튼이 있어 각 버튼마다 리얼한 효과음이 나오고,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불빛&효과음과 함께 열쇠가 튀어나온다. 또 실제 열쇠와 같은 비슷한 모형으로 제작돼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아기 리모컨’은 실제 리모컨과 같은 모형으로 24가지의 효과음 버튼이 적용돼 있고, 4가지 색상버튼으로 아이가 좋아하는 색상버튼 찾기놀이를 할 수 있다.

이밖에 베스트장난감 ‘롤링크랩’은 큰 눈과 집게발이 포인트인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등부분을 누르면 작동되고, 스피커에서 멜로디 소리가 나며 움직이는 장난감이다.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동안 롤링클랩의 눈과 집게발이 좌우로 움직이고, 바닥에 바퀴가 달려 한쪽방향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움직이는 크랩을 쫓으며 아이들의 운동능력이 발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인피니펀 ‘퍼니망치’는 커다란 눈이 포인트인 유아장난감으로 작동이 쉬운 전원버튼과 스피커가 적용돼 있다. 제품을 흔들거나 앞부분의 코와 뒷부분을 누르면 재미있는 소리가 나고, 코를 눌러 충격 시 소음을 줄여주며 가구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또한 나사방식의 배터리커버로 안전사고를 방지했다.

인피니펀 관계자는 “인피니펀의 스마트장난감, 베스트장난감을 8월 25일부터 스타필드 베이비서클(하남·고양)에서 약 한달 간 입점 기념 20% 할인행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매주 주말마다 스타필드 베이비서클(하남·고양)에서 진행되는 시연을 통해 제품의 실물 모양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펀은 0세부터 6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유아장난감 브랜드로, 모든 장난감은 시각, 청각, 촉각의 감각자극 발달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첨단기술을 통해 프랑스본사에서 개발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