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MUZIK CREATIVE LABEL)>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MUZIK)가 오늘(8월 28일) 정오 프로젝트 앨범 ‘BLACK GRADATION’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STILL ON YO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음악’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런칭한 뮤지크(MUZIK)는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콘셉트와 브랜딩으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온 브랜드이다. 뮤지크(MUZIK)는 이번 앨범 또한, 자켓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모든 아트웍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자신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2년 여간 준비해온 이번 앨범은 지난 2014년 뮤지크(MUZIK) 런칭 1주년 기념으로 발매한 유명 작곡가 배진렬과의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에 이어 4년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이다. 

뮤지크(MUZIK)는 지난 4월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수록곡들을 한 곡씩 소개하며, 앨범 작업 영상 및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여왔으며, 특히 올해 4월 데뷔한 R&B 보컬리스트이자, 뮤지크(MUZIK)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JAY.D.S가 보컬 및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JAY.D.S는 여러 차례 힙합 레이블과 소속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그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보컬 스타일을 인정받은 뮤지션으로, 뮤지크(MUZIK)의 ‘BLACK GRADATION’ 앨범을 통해 그의 깊은 음악적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사계절의 흐름을 사랑의 변화에 비유하여 R&B/SOUL이라는 장르를 통해 선보이는 ‘BLACK GRADATION’은 사랑의 설레는 시작을 담은 ‘봄이 오면’, 여름처럼 신나는 FUNKY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MOVE ON’, 남녀의 헤어짐을 표현한 타이틀곡 ‘STILL ON YOU’, 차갑지만 뜨거운 연인의 모습을 담은 DEEP한 비트의 ‘LATE NIGHT’, 마지막으로 사랑했던 기억을 추억하는 ‘STAY WITH M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STILL ON YOU’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아 남녀의 이별을 표현한 곡으로 2000년대 초반 R&B 스타일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에는 에스팀 소속 모델 민준기가 참여하여 이별 후 느끼는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하였으며, 영상 속 캘리그라피 작업은 다양한 아티스트, 디자이너와 협업 및 전시를 이어오고 있는 켈리박 스튜디오에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크(MUZIK)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BLACK GRADATION’은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장르와 영역을 뛰어넘어 제작한 앨범이라는 점과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이 공존하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담은 앨범이라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패션, 문화계의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사고 있다.

한편,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BLACK GRADATION’은 8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며, 총 5개의 모든 음원이 수록된 정규 앨범 CD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뮤지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