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X주지훈X문정희X진선규X김태균 감독 참석, 비하인드 토크부터 스페셜 영상까지!

[문화뉴스] 김윤석과 주지훈, 두 강렬한 배우들의 첫 만남과 부산에서 벌어진 실제 이야기를 토대로 한 범죄 실화로기대를 모아온 '암수살인'의 주역들이 9월 6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암수살인'이 오는 9월 6일(목)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김윤석, 주지훈 뿐만 아니라, 문정희, 진선규, 김태균 감독까지 참석해 영화 '암수살인'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살인범의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 ‘김형민’(김윤석)과 감옥 안에서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 ‘강태오’(주지훈)의 밀도 높은 심리전은 물론, ‘강태오’ 사건 담당 검사 ‘김수민’(문정희)과 ‘김형민’의 유일한 조력자 ‘조형사’(진선규)까지. 

 

각 캐릭터들의 매력과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또 7개의 단서를 통해 치열했던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작기 영상과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토크를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김윤석과 주지훈이 선보일 강렬한 연기 시너지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리얼리티 넘치는 이야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10월 초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