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이 8월 한달간 VIP 서비스를 통해 수익청산 종목들을 법무법인의 공증을 받아 주식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이 VIP, VVIP서비스를 통해 8월 한달 수익 청산한 종목은 총 29종목이며 누적수익률은 312.5%, 평균 수익률은 10.78%을 달성했고, 이를 법무법인의 공증을 통해 증명하여 그 실력을 인증하였다.

기간내 수익청산 된 종목들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은 낸 종목은 VVIP포트에서 추천된 이들로 매수가 4200원 매도가 5290원에 청산되어 수익률 26.0%를 달성하였으며, 그 뒤를 이어 서울옥션이 매수가 1만300원 매도가 1만2100원에 청산되어 수익률 17.5%를 기록하였다.

청개구리 투자클럽 관계자는 '한국 증시가 코스닥을 중심으로 반등하면서 국내 주식형 펀드가 8월에 양호한 수익을 거뒀다. 그만큼 회원님들께도 수익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전해왔다.

또한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앞으로도 해당브랜드의 실력과 공신력을 증명하기 위해 월 1회 지속적인 수익률 공증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수익률 공증과 수익률 인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