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이전 기념 최대 약 75%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 

대학로 코미디 활극 ‘와일드패밀리’가 극장을 이전해 오는 14일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풀빛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공연 재오픈을 3일 앞두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와일드패밀리는' 극장 이전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온라인 구매자에 한해 약 75%의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2월 대학로에서 막을 올리면서 ‘공연 입문자, 초보 관객 추천 공연’으로 입지를 다진 대학로 연극 ‘와일드패밀리’는 지방 투어 일정으로 인해, 7월까지 공연을 진행해 관객들의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약 한 달간의 지방투어 일정과 재정비 시간을 마치고 오는 14일 관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미마지아트센터 풀빛극장으로 극장을 이전해 극장을 찾은 관객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 관람을 할 수 있게 됐다. 

또 공연 메인 포스터 이미지 변경 및 ‘코미디 활극’으로 공연 부제를 변경하는 등의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다. 

약 100분간 웃음과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코미디 활극 ‘와일드패밀리’는 칼국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족 이야기로, 반전의 반전을 담은 코미디와 역동적인 배우들의 생활 연기가 매력 포인트이다. 

오는 14일부터 미마지아트센터 풀빛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주말인 토요일은 오후 3시와 6시, 일요일은 오후 2시, 5시 공연이 진행된다.

선선해진 바람과 함께 가을 분위기와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대학로 나들이는 어떨까. 상세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