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매 음반마다 다른 색채로 변신하는 카멜레온같은 매력으로 새로운 음원강자이자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수 헤이즈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블랙마틴싯봉은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브랜드로 이번 F/W시즌 헤이즈와의 뮤즈 캠페인을 통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평소 사복패션은 물론 화려한 무대의상까지 댄디, 스마트 캐주얼, 보헤미안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뉴 패셔니스타로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헤이즈는 해외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지 얼마 안된 바쁘고 피곤한 일정에도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블랙마틴싯봉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투스트랩백, 론니슈즈(Lonelyshoes)를 비롯해 못난이슈즈(어글리슈즈), 반짝이 슬립온, 스퀘어쉐입의 버킷백 등 블랙마틴싯봉의 여러 주력 아이템 중 그녀가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헤이즈”의 팔색조 같은 매력과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추구하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예상. 헤이즈를 통해 주요 타킷층인 2030여성들에게도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 선보이는 컬렉션들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소재, 컬러, 디자인을 비롯해 가방과 신발의 믹스매치 될 수 있는 상품군들을 야침차게 준비하였다. 

화보와 영상은 블랙마틴싯봉 공식자사몰과 공식 SNS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녀가 착용한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은 SS시즌 로이킴과 기은세와의 뮤즈캠페인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을 만들어 내어 좋은 반응을 선보인바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