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을 것 같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 날씨가 만연한 요즘이다. 그만큼 계절감에 맞는 헤어스타일링을 위해 미용실에 방문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톤다운된 차분한 컬러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올 가을에는 다양한 셀럽이 선보인 애쉬염색과 옴브레 염색이 트렌드로 꼽히는 중이다. 애쉬염색은 잿빛이 도는 탁한 컬러로 세련된 매력이 있어 가을에 어울리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시도하기 좋다. 옴브레염색은 각기 다른 투톤컬러를 표현하는 시술로 오묘한 색감을 통해 신비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러나 애쉬염색, 옴브레 염색은 자연흑발이나, 검게 염색한 머리에 입히면 색이 잘 나오지 않는다. 원하는 색깔 그대로 연출하려면 2~3회 정도 탈색을 거쳐 발색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게 현명하다.

그러나 미용실에서는 대부분 염색가격과 탈색가격을 별도로 책정하는 경우가 많아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다. 일례로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 출연자가 탈색 비용만 250만 원대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가운데 일산미용실 리엔장헤어에서 올 가을 애쉬염색, 옴브레염색을 통해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 싶은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무제한 탈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제한탈색 이벤트’는 위메프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무제한 탈색이 포함된 리엔장헤어 패키지 결제 시 탈색, 염색, 크리닉, 커트가 포함된 시술을 받게 된다. 염색 완성도를 높이는 탈색을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이밖에 복구펌, 볼륨매직, 디지털펌, 매직세팅 등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일산헤어샵 리엔장헤어 영재 점장은 “올 하반기 유행인 애쉬염색과 옴브레염색을 제대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탈색이 여러 번 필요하다”며 “애쉬그레이, 애쉬브라운, 애쉬핑크에 도전해보고 싶었다면 이번 무제한탈색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도전할 기회”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재 점장은 지난 6월 베트남판 렛미인에 전담 헤어스타일리스트로 초빙돼 K뷰티의 위상을 알린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미용실 리엔장헤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