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시장의 규모가 확대되면서 세계적으로 반영구화장 기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믿을 수 있는 반영구학원이나 반영구수강 등 뷰티 미용 교육을 받길 희망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구미반영구화장학원 제시카 브로우(Jessica brow)는 반영구시술을 진행하는 동시에 체계적인 커리큘럼 과정으로 반영구수강교육도 함께 진행하며 반영구화장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다.

구미 반영구시술·학원 제시카 브로우는 10년 이상 미용업계 경력과 다수의 미용자격증을 보유한 반영구화장 전문업체다. 현재 1:1 맞춤책임교육을 진행해 반영구화장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제시카 브로우의 대표원장 김서현 한국문화미용협회 구미지부장은 국제미용대회에서 수상한 경력과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공정한 심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 이력을 갖고 있다. 또한 독보적인 실력을 인정받아 중국, 베트남 등에서 국제미용강사로 출강하고 있다.

아울러 구미에 위치한 반영구화장 제시카 브로우는 속눈썹, 왁싱, 반영구화장, 반영구화장교육 등을 진행하는 토탈 뷰티샵으로 상담부터 디자인 모두 대표원장이 직접 진행하고 있다.

구미 반영구화장학원 제시카 브로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체계적인 커리큘럼 교육과정을 통해 반영구화장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더욱 만족도 높은 반영구시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나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제시카 브로우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