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가 안되는 남자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정우성 화장품 무슈제이(Monsieur J) 가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 6차 방송을 진행한다.

무슈제이는 9월 17일 01시부터 02시까지 60분간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 홈앤쇼핑 6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정우성을 뮤즈로 하는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는 5월 2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 전량 완판 달성, 5일 21일 2차 방송에는 매진을 달성하며 남성들을 위한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무슈제이는 영화배우 정우성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직접 제품 기획부터 제형 테스트까지 심혈을 기울인 제품으로 론칭 방송 완판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6차 방송은 8월 5차 방송 이후에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물량을 확보하여 진행되며, 이 날 방송에서는 굿 페이스 올인원 세트(바디미스트),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VIP 패키지 두 가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추석을 기념하여, 전 구매고객에게 고급쇼핑백을 2장 제공하며, 상품평 작성 시 얼굴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무슈제이 프레시 스킨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를 받을 수 있다.

무슈제이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는 프랑스의 향료회사 샤라보에서 ‘정우성’의 이미지를 통해 만든 특별한 향 ‘Touch of Monsieur J’를 담은 제품이다. 제품 하나로 8가지(스킨, 로션, 에센스, 수딩젤, 애프터 쉐이빙, 주름개선, 미백, 퍼퓸)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굿 페이스 올인원’은 인체 적용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사용 전 대비 보습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추가 구성품인 '무슈제이 젠틀 바디 퍼퓸 미스트'는 무슈제이의 특별한 향 ‘Touch of Monsieur J’ 가 첨가되어 샤워 후 또는 향기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