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화창한 날씨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모여 여행을 떠나 좋은 음식을 먹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 것이다.

전라도지역으로 간다면 제철 수산물과 이색축제를 즐기기 좋은 여수에 방문하는 사람이 많은데, 볼 거리도 풍부한데다 먹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수 엑스포, 돌산대교, 케이블카 등 바닷가 풍경과 함께 즐길 거리가 많은 전남 여수로 떠나면, 여수 엑스포 맛집 중 한 곳인 ‘동백회관’에 방문하는 것도 좋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제철 해산물을 신선하게 즐기기 좋다.

여수 한정식 맛집 동백회관에서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산지에서 직송하므로 신선도가 높다. 또한 여수 최초의 한정식 전문점이기 때문에 오랜 전통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이에 게장, 회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고 한정식을 푸짐하게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단골로 찾는다.

동백회관에서는 해물된장국, 여러 밑반찬이 골고루 나오기 때문에 30여 가지의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기 좋다. 반찬이 많아 각자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골라서 먹을 수 있으며 회식, 각종 모임 등의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여러 공중파 방송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어 더 유명해지기도 했다.

여수 오동도 맛집 동백회관에서는 해산물, 샐러드, 구이, 찜, 회, 튀김, 볶음 등의 음식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동백정식, 생선구이정식, 게장정식, 1박2일정식 등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한 상을 가득 채워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먼저 제공되는 음식 후에 낙지호롱, 연잎밥, 떡갈비, 생선구이, 홍어삼합 등의 메뉴가 연이어 나오므로 쉴 틈 없이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산지직송으로 공수해오는 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은 비릿한 맛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수맛집 동백회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