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용인, 의왕 등 수도권은 물론 구미, 광주, 여수 등 전국에서 성공적인 분양을 일구고 있는 보광종합건설이 분양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는 대구광역시 수성구에서 분양하는 ‘수성 골드클래스’가 청약 당첨자를 발표했다.

조기 분양 마감에 대한 기대가 거의 확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356-7번지에서 만날 수 있는 수성 골드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588세대 규모의 3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시공사인 보광종합건설은 주택도시보증공사 AAA등급 획득한 신뢰의 기업으로 2018년도 종합건설업자 시공능력평가액 토목건축공사업 부문 52위에 올라 있으며 시행은 삼은개발이 담당한다.

타입 별로 살펴보면 84㎡A 364세대, 84㎡B 112세대, 112㎡ 112세대 등 중소형 위주로 이뤄지며 단지 내에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주차장이 설계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수성 골드클래스는 4베이, 4룸 혁신평면(일부 세대 제외)을 적용,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됐으며 품격 높은 인테리어와 친환경 마감재를 도입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연출했다.

단지 내에는 주민운동시설,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실버라운지 등 건강, 교육, 사교 등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단지 주변에 위치한 수성랜드, 신천수변공원, 수성못 유원지, 앞산근린공원 등의 녹지공간과 공원뿐만 아니라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효성병원, 대구한의대병원, 보건소, 들안길 특화거리가 인접해 우수한 정주 여건을 조성한다.

탁 트인 신천대로와 신천동로를 비롯해 앞산순환도로, 도시철도 3호선 등이 인접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춰 대구 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고 인접 지역 진∙출입이 용이하다. 

또한 수성초, 동성초,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와 다양한 학원가 등 수성 학군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수성 골드클래스는 발표된 당첨자들을 기준으로 10월 2일부터 4일까지 계약을 진행한다. 계약은 견본주택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며,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에서 공개 중으로 청약을 하지 못했거나 낙첨된 수요자를 위해 분양정보에 대해 문자안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화문의나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당첨여부는 아파트투유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