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인 개성을 살린 셀프인테리어 맞춤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사보다 우월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많은 핸드메이드 ‘본갤러리’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어 특허청에서 디자인 등록완료한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별한 맞춤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유명 셀러브리티와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의 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결혼과 이사시즌인 가을을 맞아 추석 연휴 전후로 본갤러리는 ▲메모리폼매트리스 ▲에르고 모션베드 ▲원목가구세트 50% 할인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마석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2곳에서 만나볼 수 있고, 방문시 원목침대, 매트리스, 모션베드, 원목가구 등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중인 국내 및 수입 로얄, 아쿠아, 클라우드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신체 굴곡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가장 편안한 수면 자세를 만들어 주고, 알러지 방지 및 온도와 습도 조절능력이 뛰어나다. 

더불어, 주력 제품인 본슬립 에르고 모션베드는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인체 무해성 및 전기제품 안전성을 검증받은 독일사의 롱스트로크 모터를 적용해 사용자의 수면습관, 체형 등에 맞는 가장 적합한 자세를 만들어 장시간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다.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메모리폼매트리스, 샤무드소파 등 원목가구세트 제품은 100만원대~ 20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양기모 대표는 “가을에 입주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품질과 가성비 좋고, A/S가 보증되는 맞춤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본갤러리로 많은 분들이 찾아준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실속있는 원목가구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SNS 실시간 상담, 대표번호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고 사전예약후 방문하면 시간구애 없이 바로 예약 맞춤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